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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6년 상반기 중구노인복지관 분관 노인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직원관리자 | 2025-12-05 | 108

2026년 상반기 중구노인복지관 노인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2026년 상반기 중구노인복지관 분관 노인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계약 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내역

건명

기초금액

입찰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2026년 상반기 중구노인복지관 분관

노인급식서비스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5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025-12-09 14:30

~ 2025-12-12 17:00

2025-12-12 17:30

입찰집행관 PC

 

납품기간 : 2026. 01. 01. ~ 2026. 06. 30. 납품시간 : 08:30~08:40

납품장소 : 부산광역시 중구 영주로 8-1 중구노인복지관 분관 4층 경로식당 

납품방법 발주서에 의한 분할 납품

규격 및 수량 발주서 참조

납품품목 급식재료 일체(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가공품류곡류 등)

 

2. 입찰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출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로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국가계약법 적격심사에 의거 예정가격의 [84.245]%이상 입찰가 중 최저가
. 일반 경쟁입니다.(지사투찰 허용안함)

농산물수산물축산물가공식품김치류곡류, 가금류 품목의 전자입찰입니다.

단독입찰 시 유찰처리됩니다.

. 산출내역서 및 계약이행보증증권은 낙찰통보 이후 3일 이내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부터 정산까지 모든 업무의 처리는 공공급식전자조달시스템(NeaT)을 통한 전자적 수단으로 처리합니다.

*구매계약서(변경계약서), 청렴계약서계약단가입력계약보증금정산(납품 내역서 등), 낙찰포기계약해지의 처리 등

기타 유의사항

 첨부된 아래서류 및 증명서를 junggu1001@hanmail.net 메일로 입찰기간내에 송부 필수.

  1)입찰참가신청서, 업체기초조사표

  2) 품목별 단가 견적서

  3) 청렴서약서

  4) 전처리시설 사진

  5) 영양사 및 위생사 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6) 4대 보험 가입자 명부

  7) 온라인 발주전산 화면 1부

  8) 납품차량 3대, 자동차등록증 각1부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 및 관련 법률에서 정한 유자격자로농수산식품 거래소에 등록 및 승인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식품관련법령(식품위생법농수산물의 원산지표시에 관한 법률축산물위생관리법 등위법으로 인한 행정처분(영업정지품목제조정지과징금과태료벌금 확정처분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자(원산지 허위표시는 6개월)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단 원산지 허위표시 또는 유통기간 위 변조의 경우 6개월)

기타자격제한

  - 2026년 상반기 식자재 구매계약 특수조건을 확인바람

 

붙임 서류로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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